현장 목소리 듣는게 경영혁신의 시작(동아일보, 2016. 3. 3.)
박영범 /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
박영범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(60)은 “공단의 고객은 기업, 자격시험 수험생, 외국인 근로자, 기업 재직자 등 약 800만 명에 이른다”며 “현장 경영 역량이 경영 혁신의 핵심이 돼야 한다”며 이같이 말했다.
(기사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동아일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)
현장 목소리 듣는게 경영혁신의 시작(동아일보, 2016. 3. 3.)
박영범 /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
박영범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(60)은 “공단의 고객은 기업, 자격시험 수험생, 외국인 근로자, 기업 재직자 등 약 800만 명에 이른다”며 “현장 경영 역량이 경영 혁신의 핵심이 돼야 한다”며 이같이 말했다.
(기사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동아일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)